GOODTAX
세무법인 굿택스
언론 속의 굿택스
【알림】 납세자권리와 중소기업 특화 세무관리 강소컨설팅 그룹인 세무법인 굿택스와 한국납세자권리연구소의 활동내용에 관한 언론의 주요 보도내용을 이용자들이 찾기쉽고 알기 쉽게 게시합니다. 우리나라 세제와 세정발전을 위해, 국민의 권익보호를 위해 국회, 정부와 유관단체에서 활동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조세일보] 세무사고시회, '퀵택스' 출시…'실시간 증빙 전송'
2014-12-10 00:00
작성자 : 구재이
조회 : 248
첨부파일 : 1개



세무사고시회, '퀵택스' 출시…'실시간 증빙 전송'

  • 보도 : 2014.12.10 13:33
  • 수정 : 2014.12.10 13:33

한국세무사고시회(회장 : 구재이, 사진)는 간이영수증 등 각종 증빙 사진을 실시간으로 세무사 회원 사무소 PC로 전송하는 애플리케이션 '퀵택스'를 출범했다고 10일 밝혔다. 

 
고시회는 지난 9일 한국교회 백주년 기념관에서 첫 상임이사회와 함께 진행된 '한국세무사고시회 앱 퀵택스 출범식'행사를 통해 450명의 회원들 앞에서 퀵택스를 공식적으로 발표, 시연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전했다. 
 
퀵택스는 고시회 회원과 세무사 사무소 임직원, 고객을 연결하도록 고시회가 자체 개발한 앱으로 ▲핵심세무정보제공 ▲동영상 강의 ▲고시회 사업 ▲증빙전송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고시회의 설명이다. 
 
특히 증빙전송 기능의 경우 간이영수증, 통행료 등 거래처의 종이증빙을 스마트폰으로 찍어 실시간으로 세무사 회원 사무소의 PC로 전송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퀵택스는 담당 세무사 등록과 거래처 등록을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고시회 관계자는 "퀵택스의 증빙전송서비스는 신고대리나 규모거래처로부터 상시 증빙을 확보해 고객의 증빙관리와 내방부담을 없애고 계속 회원의 고객으로 확보가 가능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며 "회원들의 사업현장에 꼭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날 출범식에서 구 회장은 "고시회의 새로운 집행부는 회원과 납세자 사업현장에서 필요한 정보와 자료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고 이번 고시회 앱 퀵택스는 그 첫 번째 약속 지킴이다"라며 "앞으로 더욱 서비스를 개발해 퀵택스를 조세. 회계 종합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퀵택스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플레이스토어'에서 '퀵택스', '고시회'를 검색해 다운받을 수 있다.